“뛰어 서서 걸으며 그들과 함께 성전으로 들어가면서 걷기도 하고 뛰기도 하며 하나님을 찬송하니”(행 3:8)
“뛰어 서서 걸으며 그들과 함께 성전으로 들어가면서 걷기도 하고 뛰기도 하며 하나님을 찬송하니”(행 3:8)
사람들마다 예수 그리스도를 믿는 이유가 다양하다. 어떤 이들은 성공과 출세를 위하여 또는 바라는 욕망을 이루기 위함이라 한다.
만일 그러한 믿음을 위하여 예수님을 믿는다면 잘못된 것이다. 또한 그러한 것을 복음이라 전하는 자는 거짓말하는 이단이 된다.
올바른 믿음은 예수 그리스도를 통하여 구원을 얻게 되면 먼저 하나님과의 관계가 회복되는 것이다. 이것에 대한 증거가 성전 문 앞에 앉아 있다가 구원을 받은 구걸하는 자를 통하여 보여 준다.
그가 일어나 걷게 되었다. 걷게 되자 하나님이 계신 성전 안으로 걸으며 뛰며 하나님을 찬양하였다. “모든 백성이 그 걷는 것과 하나님을 찬송함을 보고”(행 3:9)
즉 예수 그리스도의 이름으로 구원을 받은 자들은 하나님에 거하시는 교회로 나오게 되어 있다. 교회는 예수 그리스도가 머리가 되시며 하나님이 거하시는 곳이기 때문이다.
그래서 예수님께서 말씀하셨다. 나로 말미암지 않고는 아버지께 올 자가 없다는 것이다. “예수께서 이르시되 내가 곧 길이요 진리요 생명이니 나로 말미암지 않고는 아버지께로 올 자가 없느니라”(요 14:6)
예수 그리스도는 구원자, 대언자, 영원한 대제사장이 되셔서 우리를 하나님 앞으로 나가게 한다. 그래서 하나님은 나의 하나님이 되시고, 나는 그의 백성이 되는 것이다.
삼위일체의 구원론을 알지 못하는 자들은 다른 복음을 전하고 있다. 그러다 보니 다른 종교에도 구원이 있다고 떠들고 선동질하는 것이다.
예수 그리스도를 통하여 하나님 앞에 서게 되면 그의 나라와 의를 배우고 듣게 된다. 그것은 약속으로 되어 있어서 성취로 이루어진다.
다른 복음을 전하는 자들은 예수님을 통하여 자신 앞에 서게 하여 자신의 목회 철학과 부흥을 위한 것을 전한다. 만일 이러한 교회를 출석한다면 즉시 탈출하여야 한다.
사랑하는 성도 여러분!
예수 그리스도의 이름으로 구원을 받은 자들은 교회로 모이게 되어 있고, 그곳에서 하나님을 만나게 되는 것입니다.
예배는 하나님을 만날 수 있는 하나님이 정하신 방식입니다.
그래서 “하나님은 영이시니 영과 진리로 예배할지니라“ 하셨습니다.
만일 예수 그리스도의 이름으로 구원을 받았다고 하면서 하나님의 구원의 능력을 찬양하지 않으면 그 구원은 가짜입니다.
엘파소열린문장로교회 장용호 목사
댓글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