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호와께서는 모든 넘어지는 자들을 붙드시며 비굴한 자들을 일으키시는도다

 “여호와께서는 모든 넘어지는 자들을 붙드시며 비굴한 자들을 일으키시는도다”(시 145:14)


우리 주 예수 그리스도의 가르침에 수고하고 무거운 짐 진 자들은 다 내게로 오라 하셨다. “수고하고 무거운 짐 진 자들아 다 내게로 오라 내가 너희를 쉬게 하리라”(마 11:28)


인생의 삶에서 고난과 환난을 당하는 사람들의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서는 오직 예수 그리스도만을 통하여 얻을 수 있기 때문이다.


그 문제를 해결하기 위하여 예수 그리스도가 십자가를 지시는 것이다. 그 길만이 하나님 아버지에게로 가는 길이기 때문이다. “나는 마음이 온유하고 겸손하니 나의 멍에를 메고 내게 배우라 그리하면 너희 마음이 쉼을 얻으리니”(마 11:29)


이제 예수 그리스도의 이름으로 구원을 받으면 아버지 앞에 나아가 진실하게 간구할 수 있게 된다. 그것은 심령이 가난한 자로서, 죄에 대하여 애통한 자로서이다.


상한 마음을 들고 새롭게 해 달라는 믿음이다. “애통하는 자는 복이 있나니 그들이 위로를 받을 것임이요”(마 5:4) 즉 사람의 본성에서 나오는 것이 죄뿐인 것을 알게 되었다는 것이다.


사랑하는 성도여러분!

우리들이 주 예수 그리스도의 이름으로 예배를 드리고 찬양을 하고 기도를 하는 이유가 있습니다.

그것은 하나님 아버지 앞으로 나아가는 유일한 방법이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예수 그리스도를 붙잡아야 하는 것입니다.

그렇게 하셔야 하나님의 인도와 보호하심의 은혜를 받을 수 있습니다.


댓글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내가 천국 열쇠를 네게 주리니 네가 땅에서 무엇이든지 매면 하늘에서도 매일 것이요 네가 땅에서 무엇이든지 풀면 하늘에서도 풀리리라 하시고”(마 16:19)

여호와의 말씀이니라 너희를 향한 나의 생각은 내가 아나니 평안이요 재앙이 아니니라 너희에게 미래와 희망을 주는 것이니라

오직 너희 말은 옳다 옳다, 아니라 아니라 하라 이에서 지나는 것은 악으로부터 나느니라”(마 5:3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