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는 그가 사랑하시는 자 안에서 우리에게 거져 주시는 바 그의 은혜의 영광을 찬송하게 하려는 것이라

 이는 그가 사랑하시는 자 안에서 우리에게 거져 주시는 바 그의 은혜의 영광을 찬송하게 하려는 것이라”(1:6)

 십자가 구속사의 궁극적인 목적은 거룩하신 성부 하나님 앞에서 영광과 찬양을 하는 것이다. 성자 하나님과 성령 하나님이 연합을 하여 구원에 이르는 은혜를 베풀어 주신다.

 거룩하신 성부 하나님 앞에서 서기 위하여 죄인을 의인으로 변화되어야 한다. 그래서 죄사함의 은혜를 허락하시는 것이고 성부 하나님에게 합한 자가 되게 하기 위하여 영생을 주신다.

 영생을 얻은 자는 하나님의 말씀을 듣고 순종하며 살 수 있다. 하나님의 말씀을 사람이 들을 수 있도록 사람의 언어로 말씀을 하셨다. 그래서 마지막 날에는 그분의 아들이신 예수 그리스도를 말씀하시는 것이다.

 예수 그리스도께서 제자들에게 말씀하시기를 내가 하는 말은 나의 것이 아니라 아버지의 것이라 하였다. 그리고 내가 가는 길은 아버지의 집으로 가는 것이라 말하셨다.

 그래서 지금 예수 그리스도는 하늘 보좌 하나님 아버지 우편에 계신다. 그곳에서 우리를 부르시는 것이다. 내가 있는 곳으로 오기 위해서는 나의 가르침과 행함을 따라야 한다고 말씀하시고 있다.

 지금은 우리가 하나님의 말씀으로 아버지를 만나고 있지만 예수 그리스도의 재림의 날에는 몸의 부활로 인하여 영원한 생명을 누리게 된다. 이것이 성경적인 구원의 은혜이다.

 사랑하는 성도여러분!

구원의 기쁨은 하나님과 화목하게 되어 영원히 누리는 평강입니다.

그것을 이루기 위하여 예수 그리스도가 십자가에서 죽으시고 부활하시고 승천하시는 것입니다.

성령 하나님은 이 일에 대하여 확증과 보증을 하시며 구원의 은혜를 임하게 하십니다.

그렇다면 하나님 아버지의 기쁨은 무엇인가요?

하나님의 율법을 잘 지키며 순종하는 것입니다.

그러면 하늘의 신령한 복과 우주만물의 충만함으로 채워주십니다.

다윗이 이스라엘의 왕이 된 것은 아버지의 양 떼를 잘 거느렸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다윗이 왕으로 있을 때에 이스라엘은 강대한 부국이 되었습니다.

이 땅에 죄인들을 구원하고 잘 다스리기 위하여 예수 그리스도를 보여 주셨습니다.

다윗 왕국을 살피면 예수 그리스도가 왕이 되시는 하나님 나라가 선명히 보이는 것입니다.

댓글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내가 그리스도와 함께 십자가에 못 박혔나니 그런즉 이제는 내가 사는 것이 아니요 오직 내 안에 그리스도께서 사시는 것이라 이제 내가 육체 가운데 사는 것은 나를 사랑하사 나를 위하여 자기 자신을 버리신 하나님의 아들을 믿는 믿음 안에서 사는 것이라

내 영혼아 네가 어찌하여 낙심하며 어찌하여 내 속에서 불안해 하는가 너는 하나님께 소망을 두라 그가 나타나 도우심으로 말미암아 내 하나님을 여전히 찬송하리로다

너희가 악한 자라도 좋은 것으로 자식에게 줄 줄 알거든 하물며 하늘에 계신 너희 아버지께서 구하는 자에게 좋은 것으로 주시지 않겠느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