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는 율법 외에 하나님의 한 의가 나타났으니 율법과 선지자들에게 증거를 받은 것이라

"이제는 율법 외에 하나님의 한 의가 나타났으니 율법과 선지자들에게 증거를 받은 것이라"(3:21)
 
율법을 통하여 의인은 하나도 없고 모두가 죄인이라는 것을 알게 되었다. 절망 가운데 있는데 죄인들에 하나님의 한 의가 나타난 것이다.
 
죄인들을 의롭게 하기 위하여 하나님이 사람으로 오시는 성육신 사건이다. 예수 그리스도의 성육신 사건은 하나님 아버지의 정의를 만족시키며, 죄인들을 대신하여 죄를 짊어지신다.
 
이것은 전적으로 하나님이 하시는 것이다. 이것이 죄인들에게 임할 때에 은혜가 된다. 그 은혜의 결과가 구원이다. 그래서 구원을 받은 죄인들은 의인으로 변화가 된다.
 
구원을 받은 자들은 의인이 되어서 자신을 의롭게 만들어 주신 의로우신 하나님을 찬양할 수 있게 된다. 이것이 구원받은 자의 확연한 증거이다.
 
구원을 받은 자들은 의로운 자가 되어 거룩하신 하나님을 알게 된다. 그리고 거룩하신 말씀을 들으며 순종하는 믿음이 생기게 된다. , 믿음을 생활로 증거하는 자가 된다는 것이다.
 
사랑하는 교우 여러분!
우리는 예수 그리스도의 은혜로 의로운 자가 되었습니다.
그러면 이제부터는 우리를 의롭게 해 주신 의로우신 하나님을 찬양하여야 합니다.
그리고 의로운 믿음의 생활을 하여 의의 열매를 맺어야 합니다.
그래야 의로우신 하나님을 찬양하는 것입니다.
입술로 찬양하는 것도 중요합니다만 생활습관으로 찬양을 올려야 합니다.
믿음 생활이라 하는 이유는 믿음을 생활로 증거하라는 것입니다.
 
나를 구원하여 주신 하나님을 찬양하는 것을 구체적으로 말씀드립니다.
첫 번째는 하나님을 만나는 예배에 참석하셔야 합니다.
두 번째는 그 받은 구원을 전하고 증거하여야 합니다.
 
매일 새벽 예배를 통하여 십자가 구원의 본질에 대하여 말씀을 전하고 있습니다.
아이 어른이 상관이 없습니다.
모두가 다 알아야 하는 진리입니다.
이것을 모르면 교회 마당만 밟고 다니는 것이 됩니다.
 
새 하루를 주셨는데 어떻게 사는 것이 가장 좋을까요?
나에게 생명을 주신 그분과 함께 사는 것입니다.
그분께서 새벽에 말씀하십니다.
너희는 나의 길을 따르라고 하십니다.
그러면 예수 그리스도와 함께 형통의 길을 가는 것입니다.
 

댓글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내가 그리스도와 함께 십자가에 못 박혔나니 그런즉 이제는 내가 사는 것이 아니요 오직 내 안에 그리스도께서 사시는 것이라 이제 내가 육체 가운데 사는 것은 나를 사랑하사 나를 위하여 자기 자신을 버리신 하나님의 아들을 믿는 믿음 안에서 사는 것이라

내 영혼아 네가 어찌하여 낙심하며 어찌하여 내 속에서 불안해 하는가 너는 하나님께 소망을 두라 그가 나타나 도우심으로 말미암아 내 하나님을 여전히 찬송하리로다

너희가 악한 자라도 좋은 것으로 자식에게 줄 줄 알거든 하물며 하늘에 계신 너희 아버지께서 구하는 자에게 좋은 것으로 주시지 않겠느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