큰 소리로 외쳐 이르되 구원하심이 보좌에 앉으신 우리 하나님과 어린 양에게 있도다

 “큰 소리로 외쳐 이르되 구원하심이 보좌에 앉으신 우리 하나님과 어린 양에게 있도다”(계 7:10)


여호와 하나님의 구원이 완성이 되면 택함을 받은 백성들이 함께 모여 감사와 영광을 찬양한다. 이것이 구원의 궁극적인 목적이다.


즉 하나님께서 사람을 창조하신 이유와 목적은 영광을 받으시기 위함이다. “이 백성은 내가 나를 위하여 지었나니 나를 찬송하게 하려 함이니라”(사 43:21)


하나님의 계획하심과 뜻하심을 알게 되면 예배가 하나님의 영광이 중심이 된다. 하나님의 영광이라 함은 성삼위 하나님이 이루신 은혜이다.


이것에 대한 감사와 능력을 찬양함을 말한다. 하나님의 계획이 예수 그리스도의 십자가를 통하여 성취하셨다. 예수 그리스도의 십자가에는 하나님의 은혜와 능력이 함께 하고 있다. 


하나님이 영광을 받으신다고 함은 하나님의 은혜와 능력을 받은 자들을 통하여 영광을 받으신다는 것이다. 그래서 십자가의 비밀을 알아야 한다. “그 안에는 지혜와 지식의 모든 보화가 감추어져 있느니라”(골 2:3)


사랑하는 성도여러분!

교회는 주님의 피값으로 세웠습니다.

즉 예수 그리스도의 보혈의 공로의 은혜를 받은 자들이 모이는 곳입니다.

왜 모였을까요?

십자가 안에 있는 하나님의 지혜와 지식과 모든 보화가 무엇인지를 확인하려 함입니다.

구약에서 약속한 모든 말씀을 예수 그리스도로 성취하시고 피로 약속을 하심으로 인한 은혜입니다.

그래서 신약의 백성들은 모든 것을 성취하신 복을 받았습니다.

예수 그리스도의 성취하신 복을 다시 오시는 재림의 날에 완전히 이루시는 것입니다.

댓글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내가 그리스도와 함께 십자가에 못 박혔나니 그런즉 이제는 내가 사는 것이 아니요 오직 내 안에 그리스도께서 사시는 것이라 이제 내가 육체 가운데 사는 것은 나를 사랑하사 나를 위하여 자기 자신을 버리신 하나님의 아들을 믿는 믿음 안에서 사는 것이라

내 영혼아 네가 어찌하여 낙심하며 어찌하여 내 속에서 불안해 하는가 너는 하나님께 소망을 두라 그가 나타나 도우심으로 말미암아 내 하나님을 여전히 찬송하리로다

너희가 악한 자라도 좋은 것으로 자식에게 줄 줄 알거든 하물며 하늘에 계신 너희 아버지께서 구하는 자에게 좋은 것으로 주시지 않겠느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