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것들을 증언하신 이가 이르시되 내가 진실로 속히 오리라 하시거늘 아멘 주 예수여 오시옵소서

 “이것들을 증언하신 이가 이르시되 내가 진실로 속히 오리라 하시거늘 아멘 주 예수여 오시옵소서”(계 22:20)


성경의 말씀은 창세기의 천지창조로 시작하여 요한계시록에 예수 그리스도의 재림을 기다리는 소망으로 되어 있다. 


즉 인류의 조상인 아담과 하와의 타락으로 인한 죄와 사망에서 구원하는 하나님의 계획과 은혜와 능력으로 되어 있다는 것이다.


여호와 하나님께서 다윗의 왕가를 세우시고 그 역사하심 가운데 예수 그리스도의 그림자를 보여주셨다. 그리고는 마침내 뜻하심과 계획을 성취시키기 위하여 그의 아들을 이 땅에 보내셨다.


그의 아들을 믿는 자들에게는 하나님의 자녀가 되는 권세를 허락하셨다. “영접하는 자 곧 그 이름을 믿는 자들에게는 하나님의 자녀가 되는 권세를 주셨으니”(요 1;12)


지금은 유대인과 이방인들 가운데서 하나님 나라의 백성들을 모으고 계신다, 택함을 받은 백성들에게는 말로 표현을 할 수 없을 만큼 큰 은혜를 약속하셨다.


그 모든 성취가 예수 그리스도의 재림의 날에 이루어진다. 그래서 구원의 은혜의 완성이 되는 날을 소망가운데 기다릴 수 있는 것이다. “이것들을 증언하신 이가 이르시되 내가 진실로 속히 오리라 하시거늘 아멘 주 예수여 오시옵소서”(계 22:20)


사랑하는 성도여러분!

이 땅에서 죄와 썩어짐 가운데 있는 피조물들의 소망은 예수 그리스도의 다시 오심입니다.

“피조물이 고대하는 바는 하나님의 아들들이 나타나는 것이니”(롬 8:19)

그래서 마라나타(우리 주님 오시옵소서) 찬양을 하는 것입니다.

그 날에 나타나는 영광이 얼마나 큰지를 약속의 말씀으로 확인하셔야 합니다.

“생각하건대 현재의 고난은 장차 우리에게 나타날 영광과 비교할 수 없도다”(롬 8:18)

댓글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내가 천국 열쇠를 네게 주리니 네가 땅에서 무엇이든지 매면 하늘에서도 매일 것이요 네가 땅에서 무엇이든지 풀면 하늘에서도 풀리리라 하시고”(마 16:19)

여호와의 말씀이니라 너희를 향한 나의 생각은 내가 아나니 평안이요 재앙이 아니니라 너희에게 미래와 희망을 주는 것이니라

오직 너희 말은 옳다 옳다, 아니라 아니라 하라 이에서 지나는 것은 악으로부터 나느니라”(마 5:3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