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것들을 증언하신 이가 이르시되 내가 진실로 속히 오리라 하시거늘 아멘 주 예수여 오시옵소서

 “이것들을 증언하신 이가 이르시되 내가 진실로 속히 오리라 하시거늘 아멘 주 예수여 오시옵소서”(계 22:20)


성경의 말씀은 창세기의 천지창조로 시작하여 요한계시록에 예수 그리스도의 재림을 기다리는 소망으로 되어 있다. 


즉 인류의 조상인 아담과 하와의 타락으로 인한 죄와 사망에서 구원하는 하나님의 계획과 은혜와 능력으로 되어 있다는 것이다.


여호와 하나님께서 다윗의 왕가를 세우시고 그 역사하심 가운데 예수 그리스도의 그림자를 보여주셨다. 그리고는 마침내 뜻하심과 계획을 성취시키기 위하여 그의 아들을 이 땅에 보내셨다.


그의 아들을 믿는 자들에게는 하나님의 자녀가 되는 권세를 허락하셨다. “영접하는 자 곧 그 이름을 믿는 자들에게는 하나님의 자녀가 되는 권세를 주셨으니”(요 1;12)


지금은 유대인과 이방인들 가운데서 하나님 나라의 백성들을 모으고 계신다, 택함을 받은 백성들에게는 말로 표현을 할 수 없을 만큼 큰 은혜를 약속하셨다.


그 모든 성취가 예수 그리스도의 재림의 날에 이루어진다. 그래서 구원의 은혜의 완성이 되는 날을 소망가운데 기다릴 수 있는 것이다. “이것들을 증언하신 이가 이르시되 내가 진실로 속히 오리라 하시거늘 아멘 주 예수여 오시옵소서”(계 22:20)


사랑하는 성도여러분!

이 땅에서 죄와 썩어짐 가운데 있는 피조물들의 소망은 예수 그리스도의 다시 오심입니다.

“피조물이 고대하는 바는 하나님의 아들들이 나타나는 것이니”(롬 8:19)

그래서 마라나타(우리 주님 오시옵소서) 찬양을 하는 것입니다.

그 날에 나타나는 영광이 얼마나 큰지를 약속의 말씀으로 확인하셔야 합니다.

“생각하건대 현재의 고난은 장차 우리에게 나타날 영광과 비교할 수 없도다”(롬 8:18)

댓글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내가 그리스도와 함께 십자가에 못 박혔나니 그런즉 이제는 내가 사는 것이 아니요 오직 내 안에 그리스도께서 사시는 것이라 이제 내가 육체 가운데 사는 것은 나를 사랑하사 나를 위하여 자기 자신을 버리신 하나님의 아들을 믿는 믿음 안에서 사는 것이라

내 영혼아 네가 어찌하여 낙심하며 어찌하여 내 속에서 불안해 하는가 너는 하나님께 소망을 두라 그가 나타나 도우심으로 말미암아 내 하나님을 여전히 찬송하리로다

너희가 악한 자라도 좋은 것으로 자식에게 줄 줄 알거든 하물며 하늘에 계신 너희 아버지께서 구하는 자에게 좋은 것으로 주시지 않겠느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