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흡이 있는 자마다 여호와를 찬양할지어다 할렐루야

 “호흡이 있는 자마다 여호와를 찬양할지어다 할렐루야”(시 150:6)


호흡이 있는 자들 중에는 일반은총을 받은 자들이 있고, 특별은총을 받은 자들이 있다. 일반은총을 받은 자들은 창조의 질서를 따라 해와 비를 주시며 절기를 따라 은혜를 베풀어 주심을 감사하여야 한다.


반면에 특별은총을 받은 자들은 자연의 법칙을 따른 은혜를 찬양함은 물론이고 구속의 은혜를 찬양하여야 한다. 구속의 은혜를 찬양할 수 있는 사람들은 특별은총을 입은 자들만이 할 수 있다.


하나님의 구원의 은혜를 입은 자들은 예수 그리스도의 영광을 찬양한다. 왜 그런가하면 하나님의 지혜와 권능과 은혜가 십자가를 통하여 알 수 있기 때문이다.


그래서 의인들은 이렇게 찬양을 한다. ”큰 소리로 외쳐 이르되 구원하심이 보좌에 앉으신 우리 하나님과 어린 양에게 있도다 하니“(계 7:10)


그리고 모든 피조물이 경배와 찬양으로 나아간다. ”모든 천사가 보좌와 장로들과 네 생물의 주위에 서 있다가 보좌 앞에 엎드려 얼굴을 대고 하나님께 경배하여“(계 7:11)


의인들의 찬양을 영원토록 세세토록 받으신다. ”이르되 아멘 찬송과 영광과 지혜와 감사와 존귀와 권능과 힘이 우리 하나님께 세세토록 있을지어다 아멘 하더라“(계 7:12)


예수 그리스도의 이름으로 구원을 받은 자들이 모인 곳이 교회이다. 그래서 예배를 드리며 구원의 능력과 은혜를 감사 찬양을 하는 것이다. 


사랑하는 성도여러분!

여호와 하나님께서 예수 그리스도를 통하여 베푸신 구원의 은혜를 세세토록 받으심을 확인하셨습니다.

그리고 예수 그리스도를 통하여 구원의 완성이 됩니다.

계 21:1 ”또 내가 새 하늘과 새 땅을 보니 처음 하늘과 처음 땅에 없어졌고 바다도 다시 있지 않더라“

     2 ”또 내가 보내 거룩한 성 새 예루살렘이 하나님께로부터 하늘에서 내려오니 그 준비한 것이 신부가

        남편을 위하여 단장한 것 같더라“

     3 ”내가 들으니 보좌에서 큰 음성이 나서 이르되 보라 하나님의 장막이 사람들과 함께 있으매 하나님이

        그들과 함께 계시리니, 그들은 하나님의 백성이 되고 하나님은 친히 그들과 함께 계셔서“

     4 ”모든 눈물을 그 준에서 닦아 주시니 다시는 사망이 없고 애통하는 것이나 곡하는 것이나 아픈 것이

        다시 있지 아니하리니 처음 것들이 다 지나갔음이니라“

     5 ”보좌에 앉으신 이가 이르시되 보라 내가 만물을 새롭게 하노라 하시고 또 이르시되 이 말은 신실하고          참되니 기록하라 하시고“

     6 ”또 내게 말씀하시되 이루었도다 나는 알파와 오메가요 처음과 마지막이라 내가 생명수 샘물을 목마른          자에게 값없이 주리니“

     7 ”이기는 자는 이것들을 상속으로 받으리라 나는 그의 하나님이 되고 그는 내 아들이 되리라“

이 약속이 온전히 성취되는 날이 예수 그리스도의 재림의 날입니다.

그렇다면 기도의 내용과 방향이 구원의 완성의 날로 행하여 있어야 합니다.

”이것들을 증언하신 이가 이르시되 내가 진실로 속히 오리라 하시거늘 아멘 주 예수여 오시옵소서“(계 22:20)

여러분! 성경은 죄인들을 구원하시는 하나님의 은혜와 능력으로 쓰여 있음으로 묵상하여야 합니다. 

댓글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내가 그리스도와 함께 십자가에 못 박혔나니 그런즉 이제는 내가 사는 것이 아니요 오직 내 안에 그리스도께서 사시는 것이라 이제 내가 육체 가운데 사는 것은 나를 사랑하사 나를 위하여 자기 자신을 버리신 하나님의 아들을 믿는 믿음 안에서 사는 것이라

내 영혼아 네가 어찌하여 낙심하며 어찌하여 내 속에서 불안해 하는가 너는 하나님께 소망을 두라 그가 나타나 도우심으로 말미암아 내 하나님을 여전히 찬송하리로다

너희가 악한 자라도 좋은 것으로 자식에게 줄 줄 알거든 하물며 하늘에 계신 너희 아버지께서 구하는 자에게 좋은 것으로 주시지 않겠느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