죄인들을 땅에서 소멸하시며 악인들을 다시 있지 못하게 하시리로다 내 영혼아 여호와를 송축하라 할렐루야

 “죄인들을 땅에서 소멸하시며 악인들을 다시 있지 못하게 하시리로다 내 영혼아 여호와를 송축하라 할렐루야”(시 104:35)


여호와 하나님께서 우주만물을 창조하실 때에 기쁨으로 하셨다. 그 가운데 보시기에 심히 좋았더라 하시면 인간을 창조하셨다.


그러나 이러한 조화는 인간의 범죄로 말미암아 자연의 질서가 무질서로 바뀌게 되었다. 시편의 기자는 이러한 무질서가 새롭게 될 것을 계시하고 있다.


결국에는 예수 그리스도가 이 땅에 오시므로 인하여 악인들은 소멸하게 될 것이다. 그러면 창조의 질서가 다시 회복이 되어 하나님께서 보시기에 좋았더라 하심의 기쁨이 다시 있음을 찬양하고 있다.


사랑하는 성도여러분!

우리들이 하나님의 말씀을 따라 순종하는 것이 하나님께 기쁨이 되십니다.

또한 순종하는 자들에게는 하나님의 기쁨이 함께 한다는 것입니다.

우리 주변에 있는 사람들에게 여호와 하나님을 찬양할 것을 권하는 것이 전도입니다.

그래서 많은 사람들이 구원을 받아 함께 여호와의 이름을 송축하는 자리로 나가야 합니다.

댓글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내가 그리스도와 함께 십자가에 못 박혔나니 그런즉 이제는 내가 사는 것이 아니요 오직 내 안에 그리스도께서 사시는 것이라 이제 내가 육체 가운데 사는 것은 나를 사랑하사 나를 위하여 자기 자신을 버리신 하나님의 아들을 믿는 믿음 안에서 사는 것이라

내 영혼아 네가 어찌하여 낙심하며 어찌하여 내 속에서 불안해 하는가 너는 하나님께 소망을 두라 그가 나타나 도우심으로 말미암아 내 하나님을 여전히 찬송하리로다

너희가 악한 자라도 좋은 것으로 자식에게 줄 줄 알거든 하물며 하늘에 계신 너희 아버지께서 구하는 자에게 좋은 것으로 주시지 않겠느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