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검이 있는 곳에는 독수리들이 모일 것이니라


영적전쟁은 참 신자들만 이해할 수 있는 단어이다. 영적전쟁을 하기 위해서는 하나님 말씀의 전신갑주를 입어야 한다.
 
세상에서는 하나님의 존재를 인정하지 아니하고, 교회 안에는 하나님의 의가 아닌 인간의 생각을 가진 자들과 싸움을 하여야 하기 때문이다.
 
하나님의 전심갑주는 그 모든 것이 하나님의 것이다. 여섯 가지의 전투장비가 인간의 것이 아니다. , 하나님의 선하심을 입어 악한 마음에서 나오는 인간의 생각과 싸워야함을 말하는 것이다.
 
그래서 영적전쟁을 선과 악의 싸움이요, 진실과 거짓의 싸움이라 한다. 오직 선한 것은 하나님에게만 있다. 타락한 인간들로부터 나오는 것은 거짓이다.
 
독수리가 떠 있는 곳에는 썩은 시체가 있다. 세상의 사람들이 모여 있는 곳에는 거짓과 살인을 위한 음모가 있다.
 
오늘도 우리들은 입으로 여러 인간을 죽였다. 내 썩은 마음에 여러 인간을 말로 죽이지 않고는 내가 죽을 것은 같은 심정이었다. 그 인간들을 말로 살인을 한 후에야 내 마음이 편하여졌다.
 
하나님의 전신갑주를 입음으로 악함과 부패한 마음을 다스릴 수 있고 죄의 유혹을 물리칠 수 있다. 그러므로 하나님의 백성은 세상에서 정직하게 살아야 한다. 모든 죄는 거짓으로부터 시작되기 때문이다.
 
교회 안에서 거짓말하는 자는 누구인가? 하나님의 생각이 아닌 인간의 생각으로 말하고 주장하는 자이다. 이러한 자들은 결국에는 교회 안에 거짓말을 잔뜩 퍼트려 놓고 급히 떠나며 이 교회 저 교회로 옮겨 다니는 특징이 있다.
 
주검이 있는 곳에는 독수리들이 모일 것이니라”(24:28)
 
 

댓글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내가 천국 열쇠를 네게 주리니 네가 땅에서 무엇이든지 매면 하늘에서도 매일 것이요 네가 땅에서 무엇이든지 풀면 하늘에서도 풀리리라 하시고”(마 16:19)

여호와의 말씀이니라 너희를 향한 나의 생각은 내가 아나니 평안이요 재앙이 아니니라 너희에게 미래와 희망을 주는 것이니라

오직 너희 말은 옳다 옳다, 아니라 아니라 하라 이에서 지나는 것은 악으로부터 나느니라”(마 5:3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