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검이 있는 곳에는 독수리들이 모일 것이니라


영적전쟁은 참 신자들만 이해할 수 있는 단어이다. 영적전쟁을 하기 위해서는 하나님 말씀의 전신갑주를 입어야 한다.
 
세상에서는 하나님의 존재를 인정하지 아니하고, 교회 안에는 하나님의 의가 아닌 인간의 생각을 가진 자들과 싸움을 하여야 하기 때문이다.
 
하나님의 전심갑주는 그 모든 것이 하나님의 것이다. 여섯 가지의 전투장비가 인간의 것이 아니다. , 하나님의 선하심을 입어 악한 마음에서 나오는 인간의 생각과 싸워야함을 말하는 것이다.
 
그래서 영적전쟁을 선과 악의 싸움이요, 진실과 거짓의 싸움이라 한다. 오직 선한 것은 하나님에게만 있다. 타락한 인간들로부터 나오는 것은 거짓이다.
 
독수리가 떠 있는 곳에는 썩은 시체가 있다. 세상의 사람들이 모여 있는 곳에는 거짓과 살인을 위한 음모가 있다.
 
오늘도 우리들은 입으로 여러 인간을 죽였다. 내 썩은 마음에 여러 인간을 말로 죽이지 않고는 내가 죽을 것은 같은 심정이었다. 그 인간들을 말로 살인을 한 후에야 내 마음이 편하여졌다.
 
하나님의 전신갑주를 입음으로 악함과 부패한 마음을 다스릴 수 있고 죄의 유혹을 물리칠 수 있다. 그러므로 하나님의 백성은 세상에서 정직하게 살아야 한다. 모든 죄는 거짓으로부터 시작되기 때문이다.
 
교회 안에서 거짓말하는 자는 누구인가? 하나님의 생각이 아닌 인간의 생각으로 말하고 주장하는 자이다. 이러한 자들은 결국에는 교회 안에 거짓말을 잔뜩 퍼트려 놓고 급히 떠나며 이 교회 저 교회로 옮겨 다니는 특징이 있다.
 
주검이 있는 곳에는 독수리들이 모일 것이니라”(24:28)
 
 

댓글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내가 그리스도와 함께 십자가에 못 박혔나니 그런즉 이제는 내가 사는 것이 아니요 오직 내 안에 그리스도께서 사시는 것이라 이제 내가 육체 가운데 사는 것은 나를 사랑하사 나를 위하여 자기 자신을 버리신 하나님의 아들을 믿는 믿음 안에서 사는 것이라

내 영혼아 네가 어찌하여 낙심하며 어찌하여 내 속에서 불안해 하는가 너는 하나님께 소망을 두라 그가 나타나 도우심으로 말미암아 내 하나님을 여전히 찬송하리로다

너희가 악한 자라도 좋은 것으로 자식에게 줄 줄 알거든 하물며 하늘에 계신 너희 아버지께서 구하는 자에게 좋은 것으로 주시지 않겠느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