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들이 선지자들에게 이르기를 선견하지 말라 선지자들에게 이르기를 우리에게 바른 것을 보이지 말라 우리에게 부드러운 말을 하라 거짓된 것을 보이라

 “그들이 선지자들에게 이르기를 선견하지 말라 선지자들에게 이르기를 우리에게 바른 것을 보이지 말라 우리에게 부드러운 말을 하라 거짓된 것을 보이라”(사 30:10)


이스라엘 백성들은 하나님과 언약을 맺었다. 그런데 이 백성들이 애굽과 맹약을 하였다. 그것이 수욕이 되고 징계의 이유가 되었다.


패역한 백성들에 대한 기록을 서판에 써서 후대 사람들에게 알게 하라는 것이다. 이 백성은 하나님의 법을 듣기를 싫어하고 거짓말을 하였다.


이 백성들은 선지자들이 여호와 하나님의 말씀을 거절하였을 뿐만 아니라 때리기도 하였다. “그들이 선견자들에게 이루기를 선견하지 말라 선지자들에게 이루기를 우리에게 바른 것을 보이지 말라 우리에게 부드러운 말을 하라 거짓된 것을 보이라”(사 30:10) 이스라엘은 바른 길을 버리고 죄악의 길을 스스로 택하였다. 


그러나 여호와 하나님께서 말씀하시기를 회개하고 조용히 있어야 구원을 얻을 것이라 하셨다. 그리고 어떠한 상황에서도 바른 길을 가는 자들은 복을 받는다.


사랑하는 성도여러분!

하나님을 믿으면 성경 66권을 믿어야 합니다.

만일 내게 필요한 말씀만 선택하여 믿으면 이단이 됩니다.

2세기 중반에 가장 위험한 이단이 등장했었습니다.

마르시온이라는 사람이 시작한 마르시온주의입니다.

저들은 누가복음과 바울 서신서 10권만을 성경으로 인정하고 믿었던 것입니다.

오늘날에도 자기들이 필요한 성경만을 믿으면 된다고 거짓을 전하는 이단들이 있습니다.

이러한 거짓 가르침을 전하는 사람들이 우리 주변에 또는 언제나 만날 수 있는 곳에 있습니다.

댓글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내가 그리스도와 함께 십자가에 못 박혔나니 그런즉 이제는 내가 사는 것이 아니요 오직 내 안에 그리스도께서 사시는 것이라 이제 내가 육체 가운데 사는 것은 나를 사랑하사 나를 위하여 자기 자신을 버리신 하나님의 아들을 믿는 믿음 안에서 사는 것이라

내 영혼아 네가 어찌하여 낙심하며 어찌하여 내 속에서 불안해 하는가 너는 하나님께 소망을 두라 그가 나타나 도우심으로 말미암아 내 하나님을 여전히 찬송하리로다

너희가 악한 자라도 좋은 것으로 자식에게 줄 줄 알거든 하물며 하늘에 계신 너희 아버지께서 구하는 자에게 좋은 것으로 주시지 않겠느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