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가 땅을 심판하러 임하실 것임이로다 그가 의로 세계를 판단하시며 공평으로 그의 백성을 심판하시리로다

 “그가 땅을 심판하러 임하실 것임이로다 그가 의로 세계를 판단하시며 공평으로 그의 백성을 심판하시리로다”(시 98:9)


‘착하게 살면 천국’에 간다고 생각을 한다. 그래서 조폭들도 문신을 하는데 ‘차카게 살자’라고 쓴다. 그런데 이 주장은 올바른 것이 아니다.


이 세상 마지막 날에 임하는 심판의 기준은 하나님의 의가 된다. 하나님의 의라 함은 하나님의 생각, 뜻, 마음이다. 달리 말하면 하나님의 뜻과 생각이 아닌 것은 불의가 된다.


하나님의 의를 받은 자는 심판을 면하게 되고 불의한 자는 진노의 징벌을 받는다는 것이다.


하나님의 의는 어떻게 얻을 수 있는가? 하나님께서는 자신의 의를 예수 그리스도에게 주셨다. 즉 예수 그리스도 안에는 하나님의 의가 있다는 것이다.


그러므로 예수 그리스도 안으로 들어가면 하나님의 의를 전가 받을 수 있다. 그래서 예수 그리스도의 이름으로 구원을 받으면 천국에 간다고 하는 것이다. “하나님이 죄를 알지도 못하신 이를 우리를 대신하여 죄로 삼으신 것은 우리로 하여금 그 안에서 하나님의 의가 되게 하려 하심이라”(고후 5:21)


사랑하는 성도여러분!

마지막 날에 심판의 기준은 하나님의 의가 됩니다.

하나님의 의가 있는 자들은 심판의 자리를 면하여 천국에 갑니다.

하나님의 의는 오직 예수 그리스도 안에만 있습니다.

그래서 예수 그리스도의 이름으로 구원을 받아야 하는 것입니다.

만일 이와 같은 진리를 부인하는 사람들은 하나님의 뜻을 대적하는 사람입니다.

이것을 간단하게 줄여서 ‘예수 천당, 불신 지옥’이라 하는 것입니다.


댓글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내가 그리스도와 함께 십자가에 못 박혔나니 그런즉 이제는 내가 사는 것이 아니요 오직 내 안에 그리스도께서 사시는 것이라 이제 내가 육체 가운데 사는 것은 나를 사랑하사 나를 위하여 자기 자신을 버리신 하나님의 아들을 믿는 믿음 안에서 사는 것이라

내 영혼아 네가 어찌하여 낙심하며 어찌하여 내 속에서 불안해 하는가 너는 하나님께 소망을 두라 그가 나타나 도우심으로 말미암아 내 하나님을 여전히 찬송하리로다

너희가 악한 자라도 좋은 것으로 자식에게 줄 줄 알거든 하물며 하늘에 계신 너희 아버지께서 구하는 자에게 좋은 것으로 주시지 않겠느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