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려워하지 말라 내가 너와 함께 함이라 놀라지 말라 나는 네 하나님이 됨이라 내가 너를 굳세게 하리라 참으로 너를 도와주리라 참으로 나의 의로운 오른손으로 너를 붙들리라

 “두려워하지 말라 내가 너와 함께 함이라 놀라지 말라 나는 네 하나님이 됨이라 내가 너를 굳세게 하리라 참으로 너를 도와주리라 참으로 나의 의로운 오른손으로 너를 붙들리라”(사 41:10)


강대국인 앗수르나 바벨론이 여호와 하나님께 심판을 받았다. 이것은 이 땅에 있는 모든 나라들이 하나님의 공의의 심판을 받아야 함을 알리는 것이다. “섬들아 내 앞에 잠잠하라 민족들아 힘을 새롭게 하라 가까이 나아오라 그리고 말하라 우리가 서로 재판 자리에 가까이 나아가자”(사 41:1)


섬들이라 함은 강대국에 비하여 약소한 나라들을 말하는 것이다. 그런데 강대국이든 약소국이든 공통적으로 우상숭배에 열중하고 있다.


그래서 우상숭배를 하는 나라와 민족들을 심판을 받아야 한다. 그런데 아브라함의 자손들에게는 도움을 주신다고 한다. 오른손으로 붙들어 주심을 약속하고 있다.


이 기쁜 소식을 예루살렘에 전할 것이라 한다. “내가 비로소 시온에게 너희는 이제 그들을 보라 하였노라 내가 기쁜 소식을 전할 자를 예루살렘에 주리라”(사 41:27)


예수 그리스도가 이 땅에 오셔서 하나님 나라를 선포하시고 하늘 아버지의 뜻을 세상에 알리신다. 우상숭배를 하였던 죄를 속량 받아 구원을 얻게 된다.


더 나아가 예수 그리스도께서 죄인들을 구속하셨다. 마귀의 자식들을 값을 주고 사서 예수 그리스도의 것이 된 것이다.


사랑하는 성도여러분!

예수 그리스도의 십자가의 은혜에는 구원의 완전함이 있습니다.

구원의 은혜를 받은 사람들을 어떠한 세력도 빼내어 갈 수 없습니다.

왜 그런가 하면 모든 권세를 가지신 예수 그리스도의 소유가 되었기 때문입니다.

이것은 하나님의 지혜이며 능력으로 이루신 것입니다.

그러므로 우리들은 완전하고 안전한 구원의 은혜를 얻었습니다.

“높음이나 깊음이나 다른 어떤 피조물이라도 우리를 우리 주 그리스도 예수 안에 있는 하나님의 사랑에서 끊을 수 없으리라”(롬 8:39)

댓글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내가 그리스도와 함께 십자가에 못 박혔나니 그런즉 이제는 내가 사는 것이 아니요 오직 내 안에 그리스도께서 사시는 것이라 이제 내가 육체 가운데 사는 것은 나를 사랑하사 나를 위하여 자기 자신을 버리신 하나님의 아들을 믿는 믿음 안에서 사는 것이라

내 영혼아 네가 어찌하여 낙심하며 어찌하여 내 속에서 불안해 하는가 너는 하나님께 소망을 두라 그가 나타나 도우심으로 말미암아 내 하나님을 여전히 찬송하리로다

너희가 악한 자라도 좋은 것으로 자식에게 줄 줄 알거든 하물며 하늘에 계신 너희 아버지께서 구하는 자에게 좋은 것으로 주시지 않겠느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