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고하고 무거운 짐 진 자들아 다 내게로 오라 내가 너희를 쉬게 하리라


세상 사람들이 말하기를 법 없이도 살 사람’ ‘천국에 가야할 사람이라고 말하는 경우가 있다. 그런데 이런 사람들은 예수 그리스도를 모르는 사람이다. 왜냐하면 천국은 오직 예수 그리스도를 통해서만 갈 수 있는 곳이기 때문이다.
 
예수님의 공생애 사역을 하실 때에 많은 사람들이 예수님 앞에 나왔었다. 그러나 그 모든 사람이 다 예수님을 따른 것은 아니었다. 심지어 배척을 하는 자들도 있었다. 배척하는 자들의 생각은 예수님의 은혜가 필요 없기 때문이었다.
 
저들은 자기들의 수고와 율법을 지킴으로 천국을 갈 수 있다고 생각하였다. 그러나 능동적으로 열심히 일을 하다가 지칠 정도가 되었지만 얻은 것이 없었다. 하나님을 만날 수 없었다. 또한 율법을 지키고 깨달을수록 오히려 죄가 더 드러나게 됨으로 인하여 마음의 짐은 점점 무거워지게 되었다.
 
그래서 주님께서 말씀하신다. “수고하고 무거운 짐 진 자들아 다 내게로 오라 내가 너희를 쉬게 하리라
 
너희가 스스로 고생과 수고를 하여도 쉼을 얻지 못한다. 안식에 들어가지 못한다. “쉼을 얻기 위해서는 나의 멍에를 메고 내게 배워야 한다. 그리하면 너희 마음이 쉼을 얻으리니라고 하셨다.
 
하나님의 아들을 부인하는 자들아, 나를 부인하면 결코 안식을 얻지 못한다. 나를 아버지가 보내신 아들이라 영접하면 하나님 나라의 백성이 된다. 그러기 위해서는 나를 구세주로 고백을 하라.
 
예수 그리스도가 십자가에서 죽으시고 부활하심은, 너희를 위한 것이다. 너희가 예수 그리스도를 구세주로 고백을 하면 예수님이 행하신 것이 너희의 것이 된다. 이것을 너희에게 주러 내가 이 세상에 왔노라. 그러니 내 멍에는 쉽고 내 짐은 가벼움이라하셨다.
 
내 멍에는 예수를 주로 시인하고 자기를 부인하고 자기의 십자가를 지어야 한다. 그리고 내 안으로 들어오면 내가 너희의 죄의 짐을 덜어주고 해결하여 줄 것이다. 그러니 하나님 아버지를 만나러 천국에 가려면 나를 그의 아들임을 시인하라. 그 길만이 천국을 가는 길이다.
 
천국은 아무나 가는 곳이 아니다. 예수 그리스도를 구세주로 시인하는 자만이 가는 곳이다. 그런데 신자라고 하면서 천국을 다른 방법으로도 갈 수 있다고 생각하는 자들이 있다. 이 부분에 심각하게 혼동하고 있는 자들이 WCC를 주장하는 자들이다.
 
그들은 Love, 선행으로 하나가 될 수 있고, 다른 이름으로도 구원을 얻어 천국에 갈 수 있다고 하는 자들이다. 또한 그들이 주장하는 것은 종교 간에 소통을 할 수 있다고 한다. 그러나 진리인 천국을 가는 길은 오직 예수 그리스도만을 통하여 가는 것에서는 타협이나 양보가 있을 수 없다.
 
천국 가는 길은 오직 예수 그리스도를 통하여야만 간다. 그래서 다른 종교에 대하여 배타적이고 거부를 하는 것이다.
 
수고하고 무거운 짐 진 자들아 다 내게로 오라 내가 너희를 쉬게 하리라”(11:28)

댓글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네 모든 소제물에 소금을 치라 네 하나님의 언약의 소금을 네 소제에 빼지 못할지니 네 모든 예물에 소금을 들릴지니라”(레 2:13)

오직 너희 말은 옳다 옳다, 아니라 아니라 하라 이에서 지나는 것은 악으로부터 나느니라”(마 5:37)

“진실로 너희에게 이르노니 여기 서 있는 사람 중에 죽기 전에 인자가 그 왕권을 가지고 오는 것을 볼 자들도 있느니라”(마 16: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