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의 의인은 믿음으로 말미암아 살리라 또한 뒤로 물러가면 내 마음이 그를 기뻐하지 아니하리라 하셨느니라

 “나의 의인은 믿음으로 말미암아 살리라 또한 뒤로 물러가면 내 마음이 그를 기뻐하지 아니하리라 하셨느니라”(히 10:38)


COVID-!9으로 교회에 불출석하는 사람들에게 더 한 가지의 핑계가 생겼다고 한다. 그것은 자동차 기름 값이 올라갔기 때문이다.


이리 저리 핑계를 대고 교회 불출석하는 사람들을 우리 주변에서 쉽게 볼 수 있다. 식당이나 마켓, 자식들과 친구들은 모두 만나고 다니면서 교회를 가면 바이러스에 전염이 된다고 한다. 


예수 그리스도의 재림과 하나님의 심판이 코로나 사태로 인하여 지연이 되거나 바뀔 수는 없다. 오히려 참된 믿음을 가진 사람은 하나님의 의로 살아야 한다.


하나님은 이와 같은 상황에서 뒤로 물러서는 믿음을 가진 자를 싫어하신다. “나의 의인은 믿음으로 말미암아 살리라 또한 뒤로 물러가면 내 마음이 그를 기뻐하지 아니하리라 하셨느니라”(히 10:38)


예수 그리스도를 통하여 받은 믿음은 뒤로 물러가는 것이 아니다. 세상의 역경을 뚫고 아버지에게로 날마다 날마다 나가는 믿음인 것이다.


사랑하는 성도여러분!

하나님이 주신 믿음의 성질이 어떠함과 하나님이 싫어하시는 것을 살폈습니다.

여호와 하나님께서 약속한 복을 주시기 위하여 예수 그리스도를 보내주셨습니다.

교회에 나오시면 ’여호와 라파‘, 치료하시는 하나님을 만나실 수 있습니다.

“이르시되 너희가 너희 하나님 나 여호와의 말을 들어 순종하고 내가 보기에 의를 행하며 내 계명에 귀를 기울이면 내 모든 규례를 지키면 내가 애굽 사람에게 내린 질병 중 하나도 너희에게 내리지 아니하리니 나는 너희를 치료하는 여호와임이라”(출 15:26)

여호와 하나님께서 말씀하시기를 의를 행하며 모든 규례를 지키면 애굽 사람들에게 있는 질병이 하나도 없게 해 주신다고 약속하셨습니다.

이와 같은 은혜와 능력을 주시기 위하여 예수 그리스도가 이 땅에 오신 것입니다.

댓글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내가 그리스도와 함께 십자가에 못 박혔나니 그런즉 이제는 내가 사는 것이 아니요 오직 내 안에 그리스도께서 사시는 것이라 이제 내가 육체 가운데 사는 것은 나를 사랑하사 나를 위하여 자기 자신을 버리신 하나님의 아들을 믿는 믿음 안에서 사는 것이라

내 영혼아 네가 어찌하여 낙심하며 어찌하여 내 속에서 불안해 하는가 너는 하나님께 소망을 두라 그가 나타나 도우심으로 말미암아 내 하나님을 여전히 찬송하리로다

너희가 악한 자라도 좋은 것으로 자식에게 줄 줄 알거든 하물며 하늘에 계신 너희 아버지께서 구하는 자에게 좋은 것으로 주시지 않겠느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