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의 계명을 지키는 자라야 나를 사랑하는 자니 나를 사랑하는 자는 내 아버지께 사랑을 받을 것이요 나도 그를 사랑하여 그에게 나를 나타내리라


새 언약의 일꾼이 되었음을 입증하려면 하나님의 계명을 지켜야 한다. , 은혜언약이 행위언약으로 나타난다는 것이다.
 
예수 그리스도의 일꾼이 되었다고 하면서 그의 계명을 지키지 아니함은 거짓말하는 자라고 사도요한은 말하였다.
 
그러므로 하나님의 계명을 지키지 않으며 목회하는 자는 삯군 목사가 되는 것이다. 거짓말에 문서 위조까지 하면서 이익을 챙기려는 자들이다.
 
하나님께로부터 구원의 은혜를 받은 자는 행위로 나타난다는 것이다. 이것이 성경이 증거하는 내용이다.
 
하나님의 계획을 이루는데 언약의 범위 안에서 이루는 것이다. 하나님 나라 비전이라 하여 세속적인 방법을 동원하는 것은 잘못 생각하는 것이 된다.
 
하나님 나라는 하나님의 열심이 이루어가는 것이다. 그 사역 안에 우리가 동참하는 것이 구원이며 은혜이다. 그래서 그분의 뜻과 가르침을 따라야 한다는 것이다. 그 가르침이요 명령이 그의 계명이다.
 
나의 계명을 지키는 자라야 나를 사랑하는 자니 나를 사랑하는 자는 내 아버지께 사랑을 받을 것이요 나도 그를 사랑하여 그에게 나를 나타내리라”(14:21)

댓글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내가 천국 열쇠를 네게 주리니 네가 땅에서 무엇이든지 매면 하늘에서도 매일 것이요 네가 땅에서 무엇이든지 풀면 하늘에서도 풀리리라 하시고”(마 16:19)

여호와의 말씀이니라 너희를 향한 나의 생각은 내가 아나니 평안이요 재앙이 아니니라 너희에게 미래와 희망을 주는 것이니라

오직 너희 말은 옳다 옳다, 아니라 아니라 하라 이에서 지나는 것은 악으로부터 나느니라”(마 5:3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