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자가 온 것은 잃어버린 자를 찾아 구원하려 함이니라


 한 동안 우리들의 잃은 것들을 다시 찾는 열풍이 있었다. 전통가옥, 한식, 문화 등을 뽑을 수 있겠다. 우리들의 좋은 것들인데 잊고 살았다는 후회와 반성이다.
 
하나님께서 사람을 처음 창조하셨을 때는 영혼과 사랑을 갖고 있었다. 그러나 이것을 사람의 시조가 상실하였다. 하나님은 사람이 잃어버린 영혼과 사랑을 다시 주시기 위하여 예수님의 십자가로 시작하신 것이다.
 
그 방식은 예수 그리스도 안에서 연합하게 하여 그리스도의 성품을 배우게 한다. 즉 그리스도의 성품을 통하여 사랑을 알게 하는 것이다. 그리스도 안에 있는 사랑이 있어야 하나님께서도 알아주는 자가 된다.
 
우리 주님께서 말씀하셨다. “인자가 온 것은 잃어버린 자를 찾아 구원하려 함이니라”(19:10)
 
주님을 통하여 잃어버린 영혼, 사랑을 찾으면 더 아름답고 고귀한 인생을 살게 된다. 주님의 약속은 생명과 장수와 충만한 기쁨을 약속하셨다.
 
그 약속은 예수 그리스도의 십자가로만 얻을 수 있고, 그분 안에서만 영혼과 사랑을 구할 수 있다.

댓글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내가 천국 열쇠를 네게 주리니 네가 땅에서 무엇이든지 매면 하늘에서도 매일 것이요 네가 땅에서 무엇이든지 풀면 하늘에서도 풀리리라 하시고”(마 16:19)

여호와의 말씀이니라 너희를 향한 나의 생각은 내가 아나니 평안이요 재앙이 아니니라 너희에게 미래와 희망을 주는 것이니라

오직 너희 말은 옳다 옳다, 아니라 아니라 하라 이에서 지나는 것은 악으로부터 나느니라”(마 5:37)